둔산동셔츠룸문의
둔산동셔츠룸문의 하지원팀장 O1O.4832.3589 논산노래방 논산노래방추천 논산노래방가격
논산노래방문의 논산노래방견적 논산노래방코스 논산노래방위치 논산노래방예약
-라고 대답했다.
그 말을 들은 다른 마법사들은 가슴을 펴더니, 바닥과 벽에 거대한 마법진을 떠오르게 했다.
「흠… 그렇다면 됐네… 이미 알겠지만 이건 기밀 사항이야. 결코 다른 나라에게 알려져서는 안 되네.」
「안심하십시오. 이 시설의 보안은 완벽합니다. 쥐새끼 한 마리 들어올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저기에 진주 벌레가 날아다니고 있다만?」
「하하하, 진주 벌레는 어디에나 있잖습니까. 저걸 막는 방법 같은 건 없습니다.」
「뭐, 그것도 그런가? …그럼 이제 시작해라.」
「옛! 모두!! 발동 준비를 시작해라!」
명령이 내려지자 마법사들은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들이 마법진에 마력을 쏟으며 긴 주문을 발동하기 시작한 것이다.
잠시간 의식이 계속되더니 점차 땅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땅의 흔들림이 커지고, 거대한 폭발음이 땅에서 울려퍼졌다.
논산노래방후기 논산정통룸싸롱 논산정통룸싸롱추천 논산정통룸싸롱가격 논산정통룸싸롱문의
그리고 그 소리가 울림과 동시에 마력을 제어하고 있던 마법사들이 그 털퍼덕하는 소리를 내며 쓰러졌다.
노련한 마법사는 그 모습을 곁눈질하더니,
「폐하, 성공했습니다.」
-라고, 자랑스럽게 보고했다.
그리고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그들은 높은 탑에 올라가 주위를 바라보았다.
그러자 거기에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져 있었다.
국가와 마물을 갈라놓는 거대한 성벽 너머로 보이는 것들이 모조리 잿더미가 되어버렸던 것이다.
풍부한 자연이 펼쳐졌던 평야는 잿더미가 되고, 국가 주위에 있었을 터인 마물들은 흔적조차 남기지 못 한 채 사멸해 있었다.
그 잿더미가 된 대지를 보고 국민들은 당혹스러워 했지만, 누군가가-
「이제 마물은 끝장난 거야!」
-라고, 큰 소리로 외치자 사람들이 일제히 환호성을 올렸다.
이윽고 그들은 서로 포옹하며, 마물에게 승리한 것을 축하하기 시작했다.
논산정통룸싸롱견적 논산정통룸싸롱코스 논산정통룸싸롱위치 논산정통룸싸롱예약 논산정통룸싸롱후기
상인은 「이걸로 장사가 잘 될 거야!」라고 기뻐했다.
연인을 마물에게 살해당한 소녀는 연인의 유품을 들고 지붕에 올라가, 잿더미가 된 허허벌판 너머로 죽은 연인을 비췄다.
마법 학생들은 「이거이야말로 우리나라의 힘! 인류의 힘이다! 알겠냐, 마왕이여!」라고 외치며 하늘에다 축하의 빛 마법을 날렸다.
온 나라가 축하의 목소리로 넘쳐나고, 여기저기에서 다양한 마법이 하늘로 발사되었다.
그 광경을 보고, 마법사도, 왕족도, 귀족도, 그 모두가 마물에 대한 승리로 들끓었고, 이제 인류는 마물에게서 해방될 거라고 믿었다.
그리고 마물에게서 해방되면, 그 다음은 마왕을 토벌하고 평화로운 세계를 구축하게 될 거라고 확신하고 있었다.
둔산동셔츠룸문의 탄방동퍼블릭룸추천,탄방동퍼블릭룸가격,탄방동퍼블릭룸문의,탄방동퍼블릭룸견적,탄방동퍼블릭룸코스,탄방동퍼블릭룸위치,탄방동퍼블릭룸예약,탄방동퍼블릭룸후기,탄방동셔츠룸,탄방동셔츠룸추천,탄방동셔츠룸가격,탄방동셔츠룸문의,탄방동셔츠룸견적,탄방동셔츠룸코스,탄방동셔츠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