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봉명동풀싸롱코스
대전봉명동풀싸롱코스 하지원팀장 예약문의 O1O.4832.3589 괴정동유흥 괴정동유흥추천 괴정동유흥가격
괴정동유흥문의 괴정동유흥견적 괴정동유흥코스 괴정동유흥위치 괴정동유흥예약
아니, 오히려 청년은 기뻐하고 있었다.
마침내 측정기가 마력 잔여물을 감지하는 데 성공했던 것이다.
더욱 광범위하게 탐색 마법을 펼친 결과, 마력 잔여물이 어디에서 발생하고 있는지를 파악할 수가 있었던 거다.
겨우 찾아냈다.
이 마력 잔여물의 발생원에 귀가 긴 종족의 마을이 있는 게 틀림없어.
이 정도의 마법을 사용하면서도 거의 마력 잔여물을 만들지 않는다니·· 아무래도 상인들의 소문이 사실인 것 같네.
그들의 마법은 우리가 사용하는 마법과는 다른 종류일 거야.
어떻게 했길래 마력 잔여물을 거의 만들지 않으면서 마법을 사용하는 걸까?
「이건… 절대로 조사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
괴정동유흥후기 괴정동룸싸롱 괴정동룸싸롱추천 괴정동룸싸롱가격 괴정동룸싸롱문의
청년의 눈에는 연구자로서의 혼이 불타오르고 있었다.
그리고 그렇게 된 이상, 이런 곳에서 우물쭈물거리며 있는 건 시간 낭비였다.
이에 청년은 지팡이를 들고, 마법진에다 마력을 흘려넣기 시작했다.
그러자 지팡이는 청년의 명령에 따라 주변에다 강력한 공격 마법을 날렸다.
그리고 그 순간이었다.
청년이 순간 빛났다 생각하자, 바위 골렘도 흙의 손도, 움직이고 있었던 거목도, 그 모든 게 날아가버린 것이다.
바위 골렘은 공중에서 산산조각이 나서 그저 단순한 바윗덩어리로 돌려보내졌다.
흙의 손 역시 단순한 흙이 되어 대지로 돌아왔다.
날아간 거목은 아득히 멀리까지 날아가 땅에 깊숙히 꽂혀버렸다.
그 공격 마법은 청년의 주변에 있던 모든 것을 날려버리고, 숲에다 평야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그렇게 자신을 대적하는 것이 없어진 것을 확인하자, 청년은 마력 잔여물의 발생원을 목표로 돌진하였다.
괴정동룸싸롱견적 괴정동룸싸롱코스 괴정동룸싸롱위치 괴정동룸싸롱예약 괴정동룸싸롱후기
이에 청년을 감시하고 있던 귀가 긴 종족의 마을은 대소동이 벌어졌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저 녀석을 죽여!!」
「대체 어떻게 하라는 건데!? 다시 바위 골렘으로 공격을 하란 말인가!? 소용 없는 짓이야!」
「그 자식은 우리의 신성한 숲을 날려버릴 생각인 것 같다! 어떻게든 처치하지 않으면 조상님을 뵐 안목이 없다!」
「애초에, 그 자식은 뭘 한 거야? 우리의 마법에 가까운 것처럼 보였는데…」
바보냐?! 마법은 우리 밖에 사용할 수 없는 비술이다! 숲 밖에서 사는 야만인 놈들이 사용할 수 있을 리가 없어!」
「어이! 저 자식, 마을을 향해 똑바로 나아가고 있어!」
「뭐!? 지, 진짜잖아?! 어떻게 마을의 위치를 ??알아낸 거야!?」
대전봉명동풀싸롱코스 둔산동풀싸롱코스,둔산동풀싸롱위치,둔산동풀싸롱예약,둔산동풀싸롱후기,둔산동노래방,둔산동노래방추천,둔산동노래방가격,둔산동노래방문의,둔산동노래방견적,둔산동노래방코스,둔산동노래방위치,둔산동노래방예약,둔산동노래방후기,둔산동정통룸싸롱,둔산동정통룸싸롱추천,둔산동정통룸싸롱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