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정통룸싸롱
공주시정통룸싸롱 하지원팀장 O1O.4832.3589 대전유성노래방 대전유성노래방추천 대전유성노래방가격
대전유성노래방문의 대전유성노래방견적 대전유성노래방코스 대전유성노래방위치 대전유성노래방예약
「……즉시 조사합니다」
시종장이 공손하게 일례 해, 배후에 서는 시종의 한 명에게 눈짓 한다.
눈짓 된 남자는 안 것처럼 예를 하면, 객실에서 나와 갔다.
아마 왕가 납품업자의 공방이나, 보석장식품을 취급하는 상인 길드에 문의할 것이다.
시종이 객실을 나가는 것을 전송한 왕은, 지금 한 번 열이 가득찬 한숨을 한번 토하면, 기분을 바꾸고 참석자를 바라봤다.
「그런데, 좋은 것도 볼 수 있었던 것이고……전국에 대해 보고를 들을까」
온화한 상태의 소리였지만, 그 한마디에 의해서 장소의 공기가 긴장되었다.
「우선은 로이터 경. 현 상황을 보고해 주어」
왕에게 불려 장년의 원수는 자신감으로 가득 찬 표정으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대전유성노래방후기 대전유성정통룸싸롱 대전유성정통룸싸롱추천 대전유성정통룸싸롱가격 대전유성정통룸싸롱문의
현재, 이계 진주군은 3개의 군단으로 나누어져 작전 행동을 실시하고 있다.
그 중 한 개는, 요전날 레닌그라드로부터 내쫓아진 벤슨 중장?자카리아스 소장의 부대이며, 나머지 2개는 레닌그라드의 남쪽에 출현한 도시를 침공하고 있었다.
이 2개의 군단은, 현지에 유력한 적군이 존재하지 않았던 것도 있어, 그만큼 고전하는 일 없이 거리의 제압에 성공하고 있다.
현재는 거리에 잠복하고 있는 잔적의 소탕을, 보병대와 키메라의 일부가 가 있고 주력은 가도를 서진해 더욱 벽촌의 도시를 목표로 해 진군 중인것 같다.
이것은 제압한 도시의 부재중 부대로부터 어제 닿은 보고였다.
「호…순조로운 것 같다. 자카리아스의 대가 철퇴했다고 들었을 때는, 도대체 어떻게 되는 일일까하고 생각한 것이지만」
왕은 만족스럽게 수긍했다.
「거기서 폐하. 그 이계인의 전력에 대해입니다만」
「응?……아무튼, 보고를 듣는 한에서는 경시할 수 있는 상대에서는 없을 것 같다」
대전유성정통룸싸롱견적 대전유성정통룸싸롱코스 대전유성정통룸싸롱위치 대전유성정통룸싸롱예약 대전유성정통룸싸롱후기
그렇게 말하는 것처럼 걱정하고 있지 않는 모습으로 왕은 대답했다.
실제, 왕은 걱정 따위하지 않았다.
이계인이 사용하는 무기는 확실히 놀랄 만한 것이지만, 실제의 전투에서는, 시종 이쪽이 압도하고 있었던 것이다.
공중전으로 했더니, 아군 용기사에 공중전의 경험이 부족한 것과 대지 공격 중에 기습을 받았다는 것이 컸다.
침착해 싸우고 있으면, 이렇게도 보기 흉한 결과에는 끝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포로로부터 이계군의 전력에 대하고 정보는 얻을 수 있었는지?」
이미 군에서는, 자카리아스군이 연행해 온 포로에게의 심문을 하고 있을 것이었다.
공주시정통룸싸롱 용전동노래방문의,용전동노래방견적,용전동노래방코스,용전동노래방위치,용전동노래방예약,용전동노래방후기,용전동정통룸싸롱,용전동정통룸싸롱추천,용전동정통룸싸롱가격,용전동정통룸싸롱문의,용전동정통룸싸롱견적,용전동정통룸싸롱코스,용전동정통룸싸롱위치,용전동정통룸싸롱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