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룸싸롱견적
공주시룸싸롱견적 하지원팀장 O1O.4832.3589 대전대림룸싸롱 대전대림룸싸롱추천 대전대림룸싸롱가격
대전대림룸싸롱문의 대전대림룸싸롱견적 대전대림룸싸롱코스 대전대림룸싸롱위치 대전대림룸싸롱예약
사령관은 무엇인가 생각하듯이 가볍게 얼굴을 숙여 그 다음에, 살짝 근처에 서있는 장군에게도 묻고 싶은 듯한 얼굴을 했다.
무언의 물음에, 레닌그라드 군관구 부사령 콘스탄틴?퍄디시프 중장은 신중하게 대답했다.
「레닌그라드를 덮친 무리의 일파일겁니다, 그 자식들」
본래, 군관구 부사령인 퍄디시프가 제7군에 있는 것은 이상하지만, 이것에는 이유가 있었다.
어젯밤의 천재지변이 있던 시점에서, 그는 대 핀란드 전투 준비의 시찰을 위해 비보르그시를 방문하고 있어 시내의 호텔에서 이 이상 사태를 듣는 일이 되었던 것이다.
그리고 본래라면, 지금쯤은 레닌그라드행의 급행열차를 타고 있을 것이지만, 돌아오려고 하는 정면에
레닌그라드가 드래곤 라이더의 습격을 당해 버려, 부득이 제7 군사령부에 얼굴을 내미는 일이 되었다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정말 타이밍이 나쁘다」
대전대림룸싸롱후기 대전해운대룸싸롱 대전해운대룸싸롱추천 대전해운대룸싸롱가격 대전해운대룸싸롱문의
「예. 관할 구역 항공대로 부근에 있는 것은, 대강 레닌그라드에 보내 버렸고. 지상군도 곧바로 움직일 수 있는 것은, 우선 레닌그라드에 우선해 보내게 될테니」
그것이 군관구 사령부의 명령인 것이고, 실제, 레닌그라드의 중요성을 생각하면 납득이 가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그렇다고는 해도, 국내에서 미쳐 날뛰는 무장 세력을 방치해 둘 수도 없다.
특히, 이 카렐리야 지방은 불과 1년 전의 소?핀 전쟁으로, 핀란드에게서 빼앗은 영토인 것부터, 정치적으로 섬세한 부분이 많다.
불씨를 지우는 방법을 조금이라도 잘못하면, 일전하고, 터무니없이 큰 화재로 번지는 일이 될지 모르는 것이다.
협의의 끝, 제7 군사령부는 산하의 병력을 2개로 나누는 것을 결정했다.
우선 레닌그라드 구원에 대해서는, 시내에 주둔 하는 저격병 연대를 철도로 이송한다.
대전해운대룸싸롱견적 대전해운대룸싸롱코스 대전해운대룸싸롱위치 대전해운대룸싸롱예약 대전해운대룸싸롱후기
더하고, 대 핀란드 구 국경 지역(북쪽 카렐리야의 신 국경 지역이 아니다)의 레닌그라드 북방 요새로부터 기동력이 뛰어난 제3 전차 사단을 차출해, 이를 요격한다.
그리고, 테리요키에 침입한 괴물 무리에 대해서는, 부근에 있는 제237 저격 사단으로 요격한다고 정했다.
기동력이 낮은 저격 사단을 보내는 일에 관해서는, 사령부내에서도 찬반양론이 있었지만, 사단의 주둔하는
지점으로부터 습격이 있던 장소까지 그다지 멀지 않은 것으로 문제는 없다고 여겨졌다.
그리고 북서 솔타바라의 제71 저격 사단을 비보르그에 이동시켜 예비 전력으로 한다.
원래, 레닌그라드 군관구는 대 핀란드 전비를 중시한 배치가 되고 있어 군의 주력은 레닌그라드 이북에 집중
공주시룸싸롱견적 ,대전유성풀사롱견적,대전유성풀사롱코스,대전유성풀사롱위치,대전유성풀사롱예약,대전유성풀사롱후기,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추천,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가격,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문의,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견적,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코스,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위치,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예약,대전유성알라딘룸싸롱후기